ⓒBGF리테일
ⓒBGF리테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가맹점주로 구성된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약속문(이하 고·마·움)' 점주 홍보단을 발족하고 점주 주도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CU는 지난 6월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 ▲기분 좋은 만남 ▲일상의 휴식처를 제공하기 위한 다짐을 담은 고·마·움 약속문을 공포한 바 있다. 

CU는 이번에 발족된 점주 홍보단과 함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가맹점주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시청자의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선발된 점주 홍보단은 점포 운영 경력 1년차 새내기부터 18년차 베테랑까지 다양한 경력으로 구성됐다. 지원자들의 과거 이력도 주부, 회사원부터 배우, 모델, PD, 전업 크리에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점주 홍보단은 이달부터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점포의 노력을 담은 콘텐츠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과 11월에는 각각 기분 좋은 만남과 일상의 휴식처가 되는 CU의 모습을 공식 유튜브 채널인 씨유튜브에 공개할 예정이다.

임민재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CU는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주요 경영 의제로 삼고 이용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맹본부와 가맹점주가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점포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가맹점주와 함께 고객이 매일 방문하고 싶은 편의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