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GS리테일 운영 GS프레시몰이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이하 굿프라이스) 기획전으로 선보인 30여종 상품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급증했다고 10일 밝혔다.
굿프라이스 기획전은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돕고 소비자의 가격 비교 수고를 덜어주고자 GS프레시몰이 내놓은 '착한 가격' 정책 일환으로 도입된 행사다. 고객 리뷰, 별점 등을 따져 고객 선호도가 높은 필수 식재료, 생필품 등으로 기획전 상품이 구성되며, 이 상품들은 하루 단위 가격 모니터링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된다.
GS프레시몰은 '굿프라이스' 기획전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상시 행사로 운영할 계획이며, 상품 규모 또한 현재의 3배 이상인 100여종까지 빠르게 확대해 갈 방침이다.
김보람 GS프레시몰 사업운영팀 매니저는 "에브리데이굿프라이스 기획전 상품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공급 물량을 기존 대비 최대 300%까지 증량해 갈 계획이다"며 "GS프레시몰의 착한 가격 정책을 필두로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GS리테일, 통합 유료 멤버십 ‘프라임 멤버십’ 론칭
- [SR유통] GS25, 유통업계 최초 메타버스 제페토 드라마 제작
- [SR유통] GS리테일, '우딜' 주문 건수 역대 최고치 경신
- [SR유통] GS리테일 어바웃펫, '네이버 펫' 당일배송 참여로 신규방문자수 끌어올려
- [SR유통] GS25, 여수 2공장 부지에 '컨테이너형 무인 편의점' 세워
- [SR유통] 세븐일레븐·CU·도미노피자, 드론배송의 현재…'상용화는 아직'
- [SR유통] GS25, 휴가철 맞아 이유식 픽업 서비스 개시
- [SR유통] GS25, 반값 택배 서비스 이용 건수 늘어
최형호 기자
chh0580@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