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x 유미의 세포' 도넛 3종 ⓒCJ푸드빌
▲'뚜레쥬르 x 유미의 세포' 도넛 3종 ⓒCJ푸드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웹툰 ‘유미의 세포들’과 손잡고 웹툰 속 스토리를 접목해 재미 요소를 더한 도넛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웹툰 주인공인 유미의 식욕, 이성, 사랑 등 감성을 조절하는 세포들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품의 맛과 이야기를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유미의 세포인 예의세포, 사랑세포, 응큼세포들이 각각 추천한 '퐁신퐁신 우유 도넛', '퐁신퐁신 불루베리 도넛', '퐁신퐁신 바나나우유 도넛'의 크림 도넛 3종이라고 소개했다. 

여름 과일 스무디로 '수박 스무디', '멜론 스무디', '복숭아 스무디' 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유미의 세포들'은 지난 2015년 4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네이버에 연재된 웹툰으로, 30대 직장인 ‘유미’가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일상 스토리를 다뤘다. 누적 조회수 35억뷰를 달성한 인기 웹툰이다. 현재, 티빙 오리지널에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방영중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재와 귀여운 비주얼로 MZ세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해 이색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올 여름 뚜레쥬르X유미의 세포들 제품과 함께 시원한 행복을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