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25주년 론칭 기념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 포스터 ⓒCJ푸드빌
▲빕스, 25주년 론칭 기념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 포스터 ⓒCJ푸드빌

- '힙해졌다'에서 착안…새로워진 빕스 알리는데 총력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요즘 빕스 빕해졌다’ 홍보 영상을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힙해졌다’는 워딩에서 착안한 ‘빕해졌다’를 키 카피로 삼고 완전히 새로워진 빕스의 변화를 전달한다.

​영상 콘셉트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스테이크, 프리미엄 샐러드바 외에도 호텔급 인테리어와 뷰,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샤퀴테리존까지 대대적인 리뉴얼 후 달라진 빕스에 대한 긍정적인 피드백을 메시지에 녹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홍보 영상은 최근 프리미어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한 빕스 미아점에서 촬영해, 새로워진 빕스의 메뉴, 공간, 서비스를 즐기는 다양한 인물들의 모습을 담았다.

또, 빕스는 ‘요즘 빕스 빕해졌다’ 메시지를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 등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노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