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
ⓒ SSG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SSG닷컴이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 카테고리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 간 가구, 인테리어 소품, 침구, 주방용품을 비롯한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2022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0여개 브랜드의 상반기 인기 상품과 여름 시즌 상품을 추려 총 1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자코모' 패브릭 소파는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함께, 모델별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구성품 또는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시디즈' '데스커' '버즈' '동서가구' 등의 가구도 살펴볼 수 있다.

인테리어 소품 행사도 함께 열린다. '프리츠한센' '아르테미데'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조명 상품을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템퍼 침구는 최대 27%, 바숨과 알레르망 냉감 소재 침구는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시몬스 침실가구는 5% 추가할인 쿠폰과 최대 10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 및 100% 당첨 상품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장마철 '홈쿡족'을 위한 주방용품 행사도 있다. '자주(JAJU)' 주방용품 최대 6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프랑스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쿠르제’ 퓨리블루 라인을 단독 선론칭하고 추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청소용품과 욕실용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크린랩' '3M' '대림바스' 등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SSG닷컴은 행사 상품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별 청구 할인 혜택도 최대 10%까지 제공한다.

조윤경 SSG닷컴 리빙MD팀장은 “5월부터 6월 8일까지 프리미엄 리빙관과 여름 시즌 상품 매출이 전년비 각각 30%, 50% 증가하는 등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관련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