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플레저 페스타' ⓒSSG닷컴
▲'헬시플레저 페스타' ⓒSSG닷컴

- 운동화·건강기기·건강식품·침구 등 다양한 헬시플레저 상품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SSG닷컴은 ‘헬시플레저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는 건강(Health)과 기쁨(Pleasure)을 합친 신조어로, 건강관리와 다이어트를 할 때, 무작정 고통을 감수하고 절제하는 것이 아니라, 재밌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헬시플레저 열풍에 맞춰, SSG닷컴은 다양한 헬시플레저 관련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으며, 이날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스포츠패션 및 슈즈류, 홈트레이닝을 위한 건강기기, 운동게임 상품, 가정용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건강디저트, 친환경 먹거리 등 다양하다.

​헬시플레저 열풍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숙면, 정신 건강 분야에도 불고 있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수면에 도움을 주는 알러지케어 침구세트, 시원한 소재인 시어서커로 만든 여름이불, 메모리폼 베개 등의 상품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헬시플레저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직접 요리하기, 하루 10분 명상하기, 영양제 섭취 등 나만의 챌린지 목표를 등록하고 달성 후 성공 도장을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00명에게 SSG머니 1,000원을 적립해준다.

이재은 SSG닷컴 통합마케팅팀 팀장은 “과거에는 아프지 않고 생존을 위한 건강관리가 대세였다면 최근에는 스스로 몸 상태에 만족하기 위해 즐겁고 행복하게 건강관리에 임하는 고객이 많은 점에 착안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쓱닷컴에서 헬시플레저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챌린지에 참여해 적립금을 받으며 즐거운 건강관리에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