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 조쉬 하트넷, 휴 그랜트, 오브리 플라자 캐스팅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스파이 영화 ‘스파이 코드명 포춘’이 상반기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이슨 스타뎀 주연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꿀성대, 수트 핏, 어나더 레벨 액션, 모든 것이 완벽한 스파이 ‘포춘’과 전 세계 최고 요원들이 뭉쳐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역시 ‘넥스트 레벨 스타뎀이 온다!’라는 카피를 통해 행운을 몰고 올 ‘스파이 코드명 포춘’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배달 전문가에서 킬러, 형사 등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를 선보인 제이슨 스타뎀은 지난 2015년 출연한 ‘스파이’에서 코믹 허당 스파이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스파이 코드명 포춘’을 통해 영국 최고 정보기관 소속이자 백전백승 준비된 요원 ‘포춘’으로 분한다.

‘스파이 코드명 포춘’은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알라딘’, 평단의 호평을 받은 ‘셜록 홈즈’를 연출한 가이 리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특히 영국, 터키, 카타르 등 전세계를 누비는 역대급 스케일은 팬데믹으로 지친 관객들에게 모처럼 탁 트인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조쉬 하트넷, 휴 그랜트, 오브리 플라자 등 다양한 주조연들의 케미가 더해져 완벽한 엔터테이닝 무비를 예고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