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모터원 홈페이지
ⓒ메르세데스-벤츠 모터원 홈페이지

[SRT(에스알 타임스) 최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모터원에서는 이달 1일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성능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한 '2021 모터원 겨울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내달 22일까지 겨울철 주요 부품(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액, 브레이크 패드) 20% 할인을 제공하며,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상품 중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MB 미니 트래블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모터원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 중 신규로 마케팅 정보 수신을 동의할 경우 ‘MB 테디베어 키링, MB 카드지갑, MB 차량용 방향제’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고객의 기본적인 차량 유지 및 관리를 돕는 ‘컴팩트 패키지,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워런티 플러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엔진 오일 교환권’ 및 ‘캠핑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지 않은 모델에서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하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무상 장착 프로모션을 메르세데스-벤츠 일산, 의정부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