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픽쳐스
▲ⓒ유니버설 픽쳐스

- 개봉 전, 팬들 위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블록버스터 시리즈 ‘쥬라기 월드’의 3번째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내년 6월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개봉 확정 기념으로 ‘쥬라기’ 시리즈의 시작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을 잇는 오리지널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을 전 세계 공개했다. 우리나라에서는 CGV페이스북을 통해 공개가 이루어졌다.

‘쥬라기 월드’ 스페셜 프롤로그 영상은 이제까지 ‘쥬라기’ 시리즈에 등장하지 않았던 7종의 새로운 공룡들의 모습을 보여줄 뿐 아니라, 도심 속 자동차 극장에 공룡들이 등장하면서 혼돈의 상황으로 빠져드는 절체절명의 상황을 담았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각본가이자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감독 콜린 트레브로우가 직접 연출한 이번 영상은 시리즈를 사랑해 준 전세계 영화팬들을 위해 준비한 5분 간의 별도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내년에 개봉하는 3편 영상은 아니지만 ‘쥬라기’ 시리즈의 시작이 된, 공룡의 DNA를 가진 모기가 어떻게 호박 속에 갇히게 되었는지를 6,500만년 전으로 돌아가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어 시리즈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1993)의 주연 샘 닐, 로라 던, 제프 골드블럼이 함께 출연한다. 더불어 1편을 맡았던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와 함께 ‘쥬라기 월드’의 존 슈와츠먼 촬영감독이 다시 합류했다. 제작 총괄로는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도 참여한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2편만으로 한화 약 3조6,161억원의 흥행수익을 거둬들였다.   국내에서 역대 최초 오프닝 100만 관객을 돌파 신기록을 세운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두 편만으로도 1,200만 관객 이상을 동원한 작품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