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스페셜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호크아이' 스페셜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디즈니+ 최고 작품 중 하나!” 호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24일 스트리밍 공개 후 전 세계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지금까지 디즈니+에서 공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라는 찬사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리스 토마스, 버트 & 버티가 연출하고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출연하는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다

해외매체들은 캐릭터 매력부터 액션, 스토리, 유머, 그리고 기존 마블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유쾌한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 찬 ‘호크아이’에 대한 극찬을 전했다.

먼저 “지금까지 디즈니+에서 공개된 최고의 작품 중 하나! ‘호크아이’는 절대 놓쳐선 안된다!”(Geeks of Color),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는 ‘호크아이’”(Tell-Tale TV), “MCU에 진정으로 필요한 건 호크아이다!”(ComicBook.com), “누구나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Arizona Republic)이라고 호평했다.

이어 “MCU의 넥스트를 궁금하게 만드는 전개! 신선하다!”(Empire Magazine), “팬들이 푹 빠져들 수 있는 스토리!”(NPR), “예상을 뒤엎는 재미!”(The Verge) 등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마블의 신선한 스토리가 가득 담겨있다고 알려 향후 공개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도 전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유쾌한 액션이 가득 담긴 선물 같은 작품”(Flick Fan Nation), “호크아이의 전매특허 크리스마스 액션 시리즈”(San Francisco Chronicle), “호크아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액션!”(Mama’s Geeky), “그간의 액션 경험을 완벽히 살려낸 제레미 레너! 헤일리 스테인펠드의 완벽한 액션 연기!”(We Have a Hulk), “호크아이와 케이트의 눈부신 케미는 보는 내내 환상적이다”(Cleveland Plai  Dealer) 등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이 펼치는 환상의 시너지와 2배 더 강력해진 활 액션, 도심 곳곳에서 펼쳐지는 상상 초월의 액션 시퀀스가 눈을 사로잡는다고 전했다.

호크아이로 지난 10년 동안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활약한 제레미 레너가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보인다. 아울러 ‘범블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지랄발광 17세’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선사한 헤일리 스테인펠드는 마블의 새로운 캐릭터 케이트 비숍 역으로 출연해 호크아이와 함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호크아이’는 디즈니+를 통해 스트리밍 공개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