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이하 LG엔솔)은 지난 3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을 위한 콘텐츠 다양화 및 글로벌 홈페이지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비즈니스(Business) ▲회사(Company) ▲투자자(Investor) ▲커리어(Career)로 개편했다. 특히 글로벌 트렌드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메뉴를 신설했다. 메인 화면에도 기후변화대응, 공급망 관리, 자원선순환 체계 등 ESG 경영에 관한 주요 전략과 상세한 활동 내용을 담았다. 기업정보를 비롯해 채용 및 재무정보도 강화했다.
또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한 콘텐츠 배치와 세련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원하는 정보와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LG엔솔은 이달 내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기존 한국어, 영어 외에도 중국어, 폴란드어, 독일어 등을 추가해 5개 언어 운영을 통해 글로벌 사용자와의 접점도 강화할 예정이다.
LG엔솔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이라며 “다양한 언어 제공을 통한 접근성을 확대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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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두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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