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DB손해보험은 유튜브 영상 '전격 DB다이렉트작전' 시리즈가 론칭 한 달여 만에 10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중장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국 드라마 전격Z작전을 패러디한 이번 영상들은 총 6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실제 성우였던 이정구 씨가 직접 마이클 목소리를 더빙해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보험 광고의 필수안내사항도 랩 스타일로 표현해 지루하게만 느껴졌던 보험 광고에 참신한 시도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DB손보는 그동안 30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았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이후 중장년들에게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으로 이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게 됐고 반응도 좋게 나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들은 D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 DB손보 다이렉트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 [SR새상품] 오리온, ‘닥터유 구미’ 3종 출시
- [SR유통] 동원육영재단, '대통령표창' 수상…"가족 문화 개선·관계 증진 공로"
- [SR유통] 롯데제과, 건강 지향 프로젝트 '비욘드스위트' 전개
- [SR새상품] SPC삼립, ‘그릭슈바인 육즙가득 부어스트’ 출시
- [SR유통] 골프존, 전국 초등학생 대상 ‘2021 KB국민카드 주니어 스크린골프대회’ 개최
- [SR경제&라이프] 한국 CXO연구소 "코로나에 매출 1조 기업 증가세 꺾여"
- [SR인공지능] LG, 초거대 AI개발에 1억 달러 투자한다
- [SR전자] 후지필름 클래식 감성 담은 ‘인스탁스 미니40’ 국내 선보인다
- [SR경제&라이프] 스페이스 허브-KAIST 우주연구센터 설립
- [SR자동차] 기아, ‘더 뉴 K9’ 외장 디자인 공개
- [SR경제&라이프] 손보협회, ‘전동킥보드·차량’ 교통사고 과실비율 공개
- [SR경제&라이프] DB손해보험, 여름 휴가철 맞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