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금액의 2%, 지구환경 보호를 위해 기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라네이처'가 22일 오후 8시 네이버와 함께하는 지구의 날 특집 ‘기부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지구의 날을 맞아 총 9개의 친환경·친자연 브랜드가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라네이처 판매금액의 2%가 네이버 해피빈에 기부되어 지구환경을 보호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쇼핑과 함께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이번 기부 라이브는 친자연 제품의 사용 경험을 확대하고 지구환경 보호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유한킴벌리 라네이처는 친환경 섬유 인증(Ecocert ERTS)을 받았으며 100% 천연소재 커버와 흡수체, 100% 생분해 방수층으로 만들어졌다.
참여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라네이처 샘플키트가, 라네이처 세트 구매자에게는 라네이처 리유저블 컵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사전 댓글 등의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라네이처 우드빗, 에코백 등의 친환경 굿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지구환경을 지키는 선한 영향력에 소비자와 함께 동참하고자 이번 기부 라이브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가치소비 트렌드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구환경을 위한 제품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라네이처를 비롯,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 유기농, 친자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생리대 매출 비중을 95%까지 끌어올려 지구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 [SR새상품] 광동제약, 유기농 생리용품 ‘톰 오가닉’ 출시
- [SR새상품] SPC그룹 ‘스트릿’, 홍콩관광청 협업 신메뉴 출시
- [SR새상품] 오뚜기, 나트륨 함량 줄인 ‘순한죽’ 3종 출시
- [SR유통]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용기내 챌린지’ 진행
- [SR유통] 동원그룹, 2021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 [SR유통]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일회용 수저 사용 줄이기 나선다
- [SR건설부동산] 중흥건설그룹, 경기 평택 ‘브레인시티’ 공급용지 94% 낙찰
- [SR경제&라이프] KB금융, 1분기 순익 1조2,701억원 달성
- [SR유통] bhc ‘해바라기 봉사단’, 시각장애인 도서 제작 자원봉사 펼쳐
- [SR유통] 매일유업, 지구의 날 맞아 임직원 걷기 캠페인 진행
- [SR노동] 엔씨소프트·네이버웹툰·더블유게임즈·액션스퀘어는 지금 채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