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나트륨 함량을 줄여 더욱 순해진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상온죽 기존 제품 대비 100g당 나트륨 함량이 50% 낮아 유아, 고령자, 환자, 다이어터 등 순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 냉장고 속 식료품을 모티브로 한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패키지에 담아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순한죽 뿌리채소죽’은 연근, 감자, 우엉, 무, 당근 등 5가지 뿌리채소가 들어있으며 8mm이내 고형물로 씹는 부담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 사골쇠고기죽’은 사골국물에 호박, 표고버섯, 쇠고기를 더했다. ‘순한죽 밤단호박죽’은 밤과 단호박이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으로 한 끼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순한죽은 안심따개가 적용되어 더욱 안전하며 뚜껑을 열고 전자레인지에 1분만 조리하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판매되는 한정판 ‘순한죽 스페셜패키지’는 순한죽 3종과 스페셜굿즈 ‘코코몽&순한죽 마스크 스트랩’이 포함된 기획박스로 오뚜기몰, G마켓, 옥션, 네이버,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 대비 나트륨 함량을 반으로 줄인 ‘순한죽’ 3종을 출시했다”며, “인기 캐릭터 코코몽이 함께하여 더욱 친숙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용기내 챌린지’ 진행
- [SR유통] 동원그룹, 2021년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 [SR유통] 배달의민족-요기요-쿠팡이츠, 일회용 수저 사용 줄이기 나선다
- [SR교육] 동국대 ‘코로나 블루’ 극복 서울국제명상페스티벌 개최
- [SR건설부동산] 중흥건설그룹, 경기 평택 ‘브레인시티’ 공급용지 94% 낙찰
- [SR경제&라이프] KB금융, 1분기 순익 1조2,701억원 달성
- [SR건설부동산] 오세훈 규제카드 '거래허가제' 재건축 집값 잡을까
- [SR자동차] 현대차·기아,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반도체 수급은 비상
- [SR새상품] SPC그룹 ‘스트릿’, 홍콩관광청 협업 신메뉴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라네이처, 지구의 날 특집 ‘기부 라이브’ 실시
- [SR유통] bhc ‘해바라기 봉사단’, 시각장애인 도서 제작 자원봉사 펼쳐
- [SR유통] 매일유업, 지구의 날 맞아 임직원 걷기 캠페인 진행
- [SR유통] 오뚜기, 알싸한 후추 더한 ‘순후추라면 사골곰탕맛' 봉지면 출시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