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하림, '순밥'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04 16:40:59
  • 댓글 0
▲순밥 제품 이미지 ⓒ하림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하림 등 유통업계 4일 신제품.

◆ 하림, ‘순밥’ 출시

- 100% 쌀과 물로 만들어

하림이 한민족의 전통 주식인 쌀밥 시장에 진출했다.

하림의 쌀밥 시장 진출은 오랜 기간 준비해 온 종합식품기업으로의 확장을 상징하는 것으로 추가적으로 가정간편식 제품 등을 단계적으로 출시하며 식품 플랫폼 기업으로 발전해나갈 계획이다.

하림은 4일 100% 쌀과 물만으로 지은 차별화된 ‘하림 순밥(순수한 밥)’을 편의점 등에 론칭하고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하림 순밥은 사각형 트레이에 210g씩 담겨있으며 전자레인지(2분)로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어 맞벌이 가정이나 혼밥을 즐기는 소비자들도 간편하면서도 따뜻한 가정식 집밥을 즐길 수 있게 했다.

하림은 즉석밥을 시작으로 다양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천연육수 소스 등을 순차적으로 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쌀과 물 이외의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은 하림 순밥처럼 하림에서 출시하게 될 모든 식품은 자연의 신선한 식재로만으로 최고의 맛을 내는 하림그룹의 식품철학을 바탕으로 한다”고 밝혔다.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제품 이미지 ⓒ샘표

◆ 샘표,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 출시

- 지역 별미 양념 라인업 강화

샘표가 ‘속초 노하우를 담은 닭강정소스’를 출시했다.

최근 더 강해진 ‘홈쿡’ ‘홈술’ 트렌드에 맞춰 속초의 명물인 닭강정을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출시한 신제품이다.

또한 75년 발효기술이 담긴 샘표 양조간장에 마늘, 생강 등을 넣어 짭조름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내는 ‘안동 찜닭 양념’, 잘 익은 고추장으로 양념해 맛있게 매콤한 ‘춘천 닭갈비 양념’,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늘로 개운하게 감칠맛을 살린 ‘송추계곡 닭볶음탕 양념’은 특별한 레시피나 요리 솜씨가 없어도 제대로 된 집밥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각 제품 뒷면에 초간단 조리법과 함께 물 붓는 선이 표시돼 있어 물의 양을 조절하기도 쉽다.

샘표 마케팅팀 담당자는 “한식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지역 별미 양념을 연구해 제품으로 출시해왔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여행에 대한 갈증 및 집밥의 부담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지역 별미 양념 제품이 소비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코객 바이탈C 제품 이미지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라이코객 바이탈C’ 출시

- ‘객+비타민C’를 담은 건강음료

풀무원녹즙이 과일 ‘객’과 비타민C를 담은 건강음료를 출시한다.

풀무원녹즙은 ‘라이코객 바이탈C’를 출시한다.

‘라이코객 바이탈C’는 붉은 과채류가 갖고 있는 생리활성성분 라이코펜과 열대과일 객, 활력을 북돋아 주는 비타민C를 함께 넣은 제품이다. 천혜의 베트남 지역에서 자라는 ‘객’을 주원료로 한다. 깨끗하게 재배된 객을 그대로 갈아 낸 퓨레 형태로 함유해 일상 중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라이코객 바이탈C’에는 원물 그대로 갈아낸 퓨레 형태의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를 더해 영양과 달콤한 풍미, 씹는 식감을 모두 살렸다. 표면에 가시가 많아 ‘가시여지’로도 불리는 그라비올라는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인 나무 열매로 높은 당도와 함께 다양한 영양 성분을 담고 있다.

이번 제품은 병 타입으로 출시돼 음용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객이 지닌 붉은 에너지를 잘 드러내기 위해 레드 컬러를 메인으로 활용했다. 비타민C의 상큼함은 옐로우 컬러로 표현해 제품 특징을 시각적으로 강조했다.

김기욱 풀무원녹즙 PM은 “이번 신제품은 객과 그라비올라에 비타민C 등을 넣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활력 넘치는 하루를 돕는 건강음료다”라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하루를 위해 천상의 과일 ‘객’에 다양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NP 액티뮨 앰플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액티뮨 앰플’ 출시

-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디펜스

LG생활건강은 ‘액티뮨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페룰릭산과 비타민 C, E의 강력한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 100시간 항산화 테스트 완료로 그 효과를 검증 받기도 했다.

또한 외부 자극, 피부 건조, 잡티 다크닝의 3대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3중 디펜스 효과로 여러가지 피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플이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액티뮨 앰플’의 처방은 항산화 유효성분 페룰릭과 비타민 C, E 성분을 CNP 피부전문가의 노하우로 담아내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며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은 요즘, 피부 기본기를 다져주는 전문 케어를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출시

- 워터스머징 제형

아모레퍼시픽 ‘헤라’에서 올 봄, 워터스머징 제형인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입술이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텍스처와 선명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생생한 컬러가 특징인 립 틴트 제품이다. 립글로스의 촉촉한 광택감과 틴트의 지속력을 합쳐 놓은 듯, 건조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신유형의 누드 틴트로 개발되었다.

오래 지속되는 컬러감과 촉촉함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지만 당당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는 생생한 로지 브라운톤의 465 나인티즈(90S)를 시작으로 생기를 더해주는 코랄컬러인 233 퓨어타투, 트렌디한 오렌지 컬러까지 웜‧쿨톤 구별 없이 데일리로 바를 수 있는 8가지 MLBB 컬러와 입술에 투명감을 더해줄 립 오일로 구성됐다.

덧 바를수록 광택과 컬러가 더해져 내 입술 본연의 생기를 되살리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 제품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세포라, 시코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올리브영, 네이버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