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갓쏘이치킨 제품 이미지 ⓒKFC
▲신갓쏘이치킨 제품 이미지 ⓒKFC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FC 등 유통업계 9일 신제품.

◆ KFC, 간장치킨 ‘신갓쏘이치킨’ 출시

-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KFC가 ‘신갓쏘이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갓쏘이치킨은 지난해 4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간장 양념으로 인기를 끌었던 ‘갓쏘이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인기가 많았던 만큼 재출시 요청도 많았던 제품이다.

신갓쏘이치킨은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간장 양념에 고추 등으로 매콤한 맛을 살짝 더해 기존 갓쏘이치킨 대비 매콤달큰한 맛을 강조했다. 고추씨와 마늘 등의 원물이 소스와 어우러진 비주얼 또한 특징이다.

KFC는 신갓쏘이치킨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갓쏘이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을 1만3,900원으로 할인 판매하며, 신제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구매 시 1,000원만 추가하면 타워버거까지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선보였던 갓쏘이치킨은 단종 후 아쉬워했던 고객이 많았으며 재출시 요청 역시 끊이지 않아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매콤달큰한 맛을 가미한 이번 제품 역시 인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뿐한끼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가뿐한끼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가뿐한끼’ 2종 출시

-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오뚜기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힌다.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은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뿐한 현미밥과 짜장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즉석밥으로 백미의 부담은 줄여 식단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고슬고슬하고 톡톡 터지는 현미의 식감이 특징이며, 100% 국산 쌀로 간편하게 맛있는 한끼 밥을 먹을 수 있다.

‘가뿐한끼 짜장’은 나트륨을 25% 줄이고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감자 등 풍부한 건더기를 넣어 든든한 제품이다. 건더기는 늘리고 나트륨을 줄여 더욱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3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출시 기념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는 현미밥과 짜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출시했다”며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오예스 딸기&바나나 제품 이미지 ⓒ해태제과
▲오예스 딸기&바나나 제품 이미지 ⓒ해태제과

◆ 해태제과, ‘오예스 딸기&바나나’ 출시

- 450만 개 한정판매

해태제과가 올 봄 시즌 에디션으로 최근 식품 업계에서 가장 핫한 딸기에 바나나 맛을 더한 ‘오예스 딸기&바나나’를 9일 출시한다.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제품의 차별화를 도모하고 동시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가심비를 높인 제품이다. 검증된 인기 조합이지만 수백 번의 실험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서 제품으로 구현할 수 있었다.

오예스의 20% 수분을 바탕으로 한 새콤한 딸기의 생생한 맛을 바나나의 부드러움으로 마무리. 과즙이 풍부하고 향이 진한 논산 딸기를 사용했다. 딸기를 머금은 핑크 빛 케이크 시트와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고급스런 느낌을 연출한다.

이번 제품은 오예스의 열번째 시즌 에디션으로 3월 한달 간 45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전량 판매되면 아홉 시즌 연속 완판 기록도 이어가게 된다. 시즌 에디션의 인기로 오예스의 지난 해 연 매출도 500억 원을 처음 넘어섰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계절을 대표하면서도 새롭게 표현하는 오예스 시즌 에디션에 대한 시장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케이크로 담아 낸 딸기와 바나나 맛의 색다른 조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기요 사탕뽑기 제품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요기요 사탕뽑기 제품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 요기요, ‘요기요 사탕뽑기’ 출시

- 편의점 CU 콜라보 상품

요기요가 편의점 CU와 함께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콜라보 상품 ‘요기요 사탕뽑기’를 출시한다.

‘요기요 사탕뽑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형뽑기 게임기를 컨셉으로 한 콜라보 상품으로 과자, 초코바, 젤리 등 대표 제과 업체들의 달콤한 초코류 제품들로 선별 구성했다. 특히 상품 내 요기요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담겨 있어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두 배 더 느낄 수 있다.

이번 화이트데이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요기요앱을 통해 CU 전 메뉴 2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이 자동 할인되며,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된다.

요기요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오늘 9일에는 요기요 사탕뽑기에 대한 질문을 하면 요기요 5,000원 쿠폰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가 12일에는 미션 수행 시 추첨을 통해 사탕뽑기 장난감을 선물하는 ‘사탕뽑기 요정 찾아요’ 이벤트가 각각 진행된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언택트 선물을 선호하는 소비자 성향에 맞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CU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요기요의 밝고 경쾌한 느낌을 살린 ‘요기요 사탕뽑기’로 즐거움과 달콤함을 함께 선물하는 화이트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면요리 간편식 2종 제품 이미지 ⓒ아워홈
▲면요리 간편식 2종 제품 이미지 ⓒ아워홈

◆ 아워홈,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 다양한 간편식 선보일 예정

아워홈은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신선한 돼지고기와 채소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속을 풀어주는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면은 진공 반죽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HMR 트렌드는 간편함을 넘어 외식 전문점 못지않은 제대로 된 맛과 구성이 특징”이라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맥콜 보리건빵 제품 이미지 ⓒ일화
▲맥콜 보리건빵 제품 이미지 ⓒ일화

◆ 일화, ‘맥콜 보리건빵’ 출시

- 맥콜과 건빵의 콜라보

일화는 ‘맥콜 보리건빵’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테디셀러 브랜드 맥콜의 제품 카테고리 확장의 일환으로 과자 전문 유통 및 개발 기업인 에이스엠엔티와 공동 협업해 만들어졌다.

구수하고 담백한 보리의 풍미가 특징으로, 제품 패키지는 기본 맥콜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연계될 수 있도록 보리 장인 일러스트와 파란색 배경, 노란색 텍스트 컬러를 그대로 사용해 익숙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그대로 살렸다.

이번 제품은 GS25에서 40만개 선출시 되었으며 향후 각종 오프라인 마트와 편의점, 온라인으로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다.

한현우 일화 기획팀장은 “맥콜하면 보리 탄산음료로 기억되고 있지만 소비자들에게 보다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다양화하게 됐다”며 “이번 맥콜 보리건빵을 시작으로 기존 맥콜을 다양한 형태와 맛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이종업계와 적극적으로 컬래보레이션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무착륙 관광비행 에어텔 상품 출시

- 아시아나항공과 협업

롯데호텔이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 프로모션 ‘트래블 어게인’을 선보인다.

아시아나 항공의 초대형 항공기 A380으로 떠나는 인천-부산-후쿠오카-제주-인천 간 비행 여행과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캉스 혜택이 낼 시너지가 벌써부터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항공사들의 무착륙 관광비행 탑승률이 90%에 이를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팬데믹 시대의 신개념 여행 대안으로 급부상했지만, 단거리 비행만으로는 아쉽다는 평도 많았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에 호캉스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가 "항공 여행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여행 갈증을 해소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어텔 패키지 외에도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에서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 구매 시 열리는 별도의 링크를 통해 전국 17곳의 롯데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며, 호텔에 따라서 조식이나 케이크 등의 특전도 제공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객들은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방문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롯데호텔에서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자 바우처 10$(USD)를 제공해 비행 후에도 끝나지 않는 호캉스의 재미를 기대케 한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출시

- 여드름성 피부 사용 가능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를 출시했다.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매일 세안 단계에서 필링까지 원하는 고객은 물론, 여드름성 피부로 인해 각질 관리의 어려움을 겪는 고객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 바하 성분을 포함해 클렌징만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을 누르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용기를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고, 풍성한 구름 거품이 피부 마찰감을 줄여 편안한 세안을 돕는다. 솝프리 포뮬러,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는 네이버 프리메라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