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9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1.03.10 16:33:17
  • 댓글 0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10일 신제품.

◆ 롯데칠성음료,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 출시

- 오는 24일부터 ‘와디즈’를 통해 구매 가능

롯데칠성음료가 구강 항균 건강기능식품인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특히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입 냄새 퇴치 등 구강 건강과 청결에 관한 시장이 확대되는 점에 주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파우더 형태의 구강 관리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타트업 바른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은 입안 전체에 상쾌함을 줄 수 있는 액상 타입 제품으로 구강 항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기존의 구강청결제와 다르게 뱉지 않고 마실 수 있어 비행기, 기차, 자동차 등 이동 간 또는 대화 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으며 한 모금 분량의 15mL 용량과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 제품은 우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이달 10일부터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24일부터 2주간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 제품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데일리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시는 클리닝타임 사과향에 많은 관심과 펀딩 참여를 부탁드리며 답답한 마스크 속 입안 가득 상쾌함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스퇴르 아이생각 소스 제품 이미지 ⓒ롯데푸드

◆ 파스퇴르 아이생각, 배달유아식 12종 출시

- 아이밥‧아이소스 각 6종 선봬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베이비푸드 브랜드인 ‘아이생각’이 배달유아식 12종을 새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15개월 이상 아이를 위한 아이밥 6종과 아이소스 6종이다.

아이밥은 ▲들깨비지배추밥, ▲새우파인애플밥, ▲한우토마토리소토, ▲두부닭고기밥, ▲한우버섯된장밥, ▲새우카레밥이고, 아이소스는 ▲들깨비지배추소스, ▲새우파인애플소스, ▲한우토마토소스, ▲두부닭고기소스, ▲한우버섯된장소스, ▲새우카레소스다. 이번 신 메뉴 출시로 아이생각의 아이밥과 아이소스 메뉴는 각각 18종으로 늘었다.

편식하지 않는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육류, 해산물, 야채,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로 식단을 설계했다.

1인분 180g을 1‧2인분 2개 한 세트(90gx2)로 구성해, 더 편리하고 안전하다. 1‧2인분씩 개봉할 수 있기 때문에 양 조절이 쉽고 따로 소분할 필요가 없다. 무균공정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별도의 보냉백, 아이스팩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외출, 유치원 등원, 여행과 같은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생각 배달유아식은 전용몰인 아이생각몰에서 주문하면 된다.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최신 설비의 베이비푸드 공장인 롯데푸드 평택공장에서 다음날 바로 생산해 발송한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배달 이유식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며 “파스퇴르의 깐깐한 품질 기준으로 믿고 편리하게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프라이트 제로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

-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코카콜라의 스프라이트가 제로 칼로리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프라이트 제로’는 설탕은 빼고 스프라이트 고유의 입안 가득 퍼지는 시원함과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며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제로 칼로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에서도 제로 칼로리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그린 컬러를 배경으로 ‘제로 슈거’를 패키지 상단 스파크에 담아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다이내믹한 스파크 모양 역시 기존 스프라이트의 노란색과 대비되는 그레이 컬러로 구현돼 기존 제품과의 차별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355ml 캔으로 출시되며 슈퍼마켓을 시작으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스프라이트 제로’는 전 세계적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와 함께 TV 광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상쾌한 일상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젤리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오뚜기 젤리’ 출시

- 오뚜기 캐릭터 과일맛 젤리로 선봬

오뚜기가 오뚜기 캐릭터를 과일맛 젤리로 만든 ‘오뚜기 젤리’를 출시했다.

‘오뚜기 젤리’는 귀여운 모양의 오뚜기 캐릭터를 활용해 젤리로 출시한 제품이다. 딸기, 포도, 사과, 레몬, 파인애플, 오렌지 등 여섯가지의 상큼한 과일을 혼합한 과일맛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쫄깃하고 탱탱한 젤리의 식감이 살아있으며 향긋한 과일향의 젤리를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건강하고 귀여운 미소가 사랑스러운 오뚜기 캐릭터를 젤리 모양으로 만들어 재미 요소를 추가하였으며.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비타민C 하루권장량 100%를 함유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오뚜기 젤리’는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연인 또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귀여운 오뚜기 캐릭터를 젤리로 만든 ‘오뚜기 젤리’를 출시했다”며 “여섯가지 향긋한 과일맛의 쫄깃한 젤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라썸 모먼트 2종 제품 이미지 ⓒ탐앤탐스

◆ 탐앤탐스, ‘블라썸 모먼트’ 출시

- 벚꽃 시즌 음료

탐앤탐스가 벚꽃 시즌 음료 ‘블라썸 모먼트’ 2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돼 봄을 타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블라썸 모먼트’는 봄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살린 ▲블라썸 탐앤치노 ▲블라썸 스무디 2종으로 구성됐다. 포근한 날씨에 덩달아 즐거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우리네 마음을 대변하는 맛과 비주얼로써 고객들의 춘심(春心)을 꼭 잡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블라썸 탐앤치노는 씹히는 크랜베리와 딸기베이스를 블렌딩해 만든 아이스 음료로 부드러운 달콤함이 인상적이다. 곧 다가올 벚꽃 시즌의 풍경과 어우러지는 색감으로 호불호 없는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블라썸 스무디는 본연의 맛과 향을 품은 자두와 석류가 한 잔에 담겨 상큼하게 입맛을 자극한다. 강렬한 레드톤의 비주얼 역시 눈을 즐겁게 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활기찬 봄을 맞아 설레는 마음에 더 큰 즐거움을 드릴 ‘블라썸 모먼트’ 음료를 출시했다”며 “맛있는 음료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두루 즐기시며 즐거움만 가득한 2021년 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수분 광채 메이크업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파스텔 컬러의 리본과 우아한 날갯짓으로 봄을 알리는 나비 디자인이 어우러져 사랑이 꽃피는 봄을 한껏 느낄 수 있다.

올해 스페셜 에디션은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를 함께 구성했다.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로 피부결과 톤을 보정하고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수분 광채를 표현한 뒤 코랄 핑크 컬러의 리퀴드 블러셔로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면 러블리한 봄빛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사랑의 부케로 피어난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봄날의 설렘을 느껴볼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라며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을 갖춰 봄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유통 새상품] 효성티앤씨-플리츠마마, ‘러브서울’ 에디션 출시 icon[SR유통 새상품] KFC, 간장치킨 ‘신갓쏘이치킨’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 外 icon[SR유통 새상품] 롯데호텔, ‘파인 다이닝 앳 홈’ 출시 icon[SR유통 새상품] 하림, '순밥' 출시 外 icon[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피도' 지분 1.61% 취득 icon[SR유통 새상품] 롯데GRS, 엔제리너스 ‘프레쉬 베이커리’ 출시 外 icon[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라인업 재정비 icon[SR유통 새상품] 일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부르르’ 출시 icon[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 한정 생산 icon[SR유통] 롯데푸드 '파스퇴르', 유기농 야채농장 ABC주스 대용량 선봬 icon[SR유통] 델몬트주스, 2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주스 1위 icon[SR유통]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인기 속 신규 광고 '온에어' icon[SR새상품] 롯데칠성, '정성발효 배도라지즙, 사과양배추즙’ 2종 출시 icon[SR유통] 롯데칠성, 소비자가 만든 '흑미숭늉차 까늉' 본격 출시 icon[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설립 협약 체결 icon[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그란데 아메리카노’ 출시 icon[SR유통]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icon[SR새상품] 롯데칠성,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 900mL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