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콘셉트 커피
- 무라벨 패키지·플라스틱 용기 무게 감량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아카페라 심플리'가 출시 6개월 만에 판매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최근 식품업계 친환경 트렌드에 따라 무라벨 패키지를 적용한 온라인 전용 커피 신제품이다. 필름 라벨을 없애 분리 배출이 용이하며 용기 감량 설계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을 저감했다.
'아카페라 심플리'는 듀얼브루(에스프레소+콜드브루) 공법을 적용한 원두 추출액을 사용했다. 400ml 용량으로 제작됐다. 검정색 뚜껑의 아메리카노와 녹색 뚜껑의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2종으로 출시됐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친환경 콘셉트 신제품 '아카페라 심플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빙그레는 좋은 제품 출시와 더불어 친환경 녹색성장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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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수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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