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임신육아교실 안내 이미지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안내 이미지 ⓒ남양유업

- 건강한 모유 수유 방법 공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건강한 모유 수유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기채린 마드레 산후조리원 원장이 출연해 건강하고 올바르게 모유를 수유하는 방법 및 모유 수유간 몸조리하는 방법 등을 강의한다.

특히 이번 강의를 맡은 기채린 원장은 ‘국제모유수유전문가’로 예비 엄마들을 위한 건강한 모유 수유법 노하우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강의는 2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가 돼 있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육아교실을 즐길 수 있다”라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