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이미지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이미지 ⓒLF 트라이씨클

- 처음교육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보리보리가 처음교육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보리보리는 오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보리보리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교육의 신상품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 리뉴얼 16종’을 51% 할인한 단독 최저가 5만 9,000원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세이차트병풍 하뚱세이하우스에 레인보우 세이펜이 더해진 구성을 54% 할인해 200개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은 무료배송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추첨 선정된 100명은 ‘하뚱 달력’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보리보리는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방송 중 진행되는 세이차트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 중 6명을 선정해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댓글로 가장 활발한 소통을 보이는 시청자 중 5명을 추첨해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태그 기능을 활용해 방송에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화정 보리보리 사업부상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늘어난 집콕 육아와 홈스쿨링 수요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정 내 원활한 교육과 생활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