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싸이버거의 20가지 진실 이미지 ⓒ해마로푸드서비스
▲2020 싸이버거의 20가지 진실 이미지 ⓒ해마로푸드서비스

- 영상 시청 후 댓글 남기면 싸이버거 세트 증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가 16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20 싸이버거의 20가지 진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6년간 맘스터치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이벤트는 ‘2020 싸이버거의 20가지 진실’ 영상을 본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맘스터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방문해 영상을 시청한 후 ‘좋아요’를 누르고, ‘내가 알고 있는 싸이버거에 대한 진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싸이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맘스터치는 ‘2020 싸이버거의 20가지 진실’ 영상을 통해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판매 3억 개 돌파’, ‘팔린 싸이버거를 합치면 무려! 지구가 두 바퀴 반!’, ‘주문 후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 쿡 시스템’, ‘갓성비 버거의 시작’ 등 싸이버거와 관련된 다양한 진실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에 대한 추억과 재미를 함께 나누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맘스터치 브랜드 철학을 고수하며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