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캐롯손해보험은 신한은행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신한쏠(SOL)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한SOL 회원 중 자동차 보험 가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인의 평소 주행거리를 입력해 예상 보험료를 조회한 후 손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퍼마일자동차보험은 캐롯손보가 국내 최초로 디지털 신기술을 적용해 탄만큼만 내는 신개념 자동차 보험이다.
매월 기본료에 주행거리만큼만 보험료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디지털 기술의 편리함과 가격의 합리성을 선호하는 20·30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40·50 직장인 사이에서도 최근 점차 인기가 높아지며 최근 일 최대 가입 계약 건수가 1,100건을 넘어 서기도 했다.
신한SOL 앱은 매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1,200만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 앱인 만큼 이번 제휴를 통해 캐롯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합리성과 기술력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고객과의 소통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신한은행과의 다양한 상품 제휴를 통해 신한금융 고객들과 한걸음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캐롯의 디지털 기술력과 합리적인 보험료를 체감하며 다양한 리워드도 받아가는 즐거운 경험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SR통신IT] LGU+, 사내 학습플랫폼 ‘U+배움마당’ 누적 접속자 수 200만 돌파
- [SR자동차] 현대차그룹, ‘대학생 교육봉사단 H-점프스쿨’ 8기 대학생 멘토 모집
- [SR통신IT] SKT, 앱·서비스 별 네트워크 슬라이스 기술 세계 최초 개발
- [SR유통] 전자랜드, '2020년 총결산 전시상품 박람회' 진행
- [SR유통] 롯데百 "가성비 갑 '티본 스테이크' 밀키트로 '홈파티'"
- [SR유통] 이마트, 16일까지 제철 '제주 특산물' 할인전
- [SR유통] 롯데마트, 친환경 티백 '허브차 4종' 선봬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스마트 지갑 서비스 마이월렛 확대 개편
- [SR경제&라이프] 농협생명, 디지털파트너 오픈…“디지털 신기술 기업과 협업”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7년 연속 ‘DJSI 월드’ 지수 편입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