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익스프레스 서울 전 지역 확대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울 전 지역 확대 이미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 서비스 평균 만족도 4.8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요기요’를 서비스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서비스 지역을 서울 전역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요기요 익스프레스’ 서비스 지역은 기존 노원, 도봉, 서초, 강남에 이은 서울 지역 전체로 확대되고, 경기도 성남시(분당구), 고양시(일산동·일산서구), 인천(남동·미추홀·부평계양), 부천시 등 경기 일부 지역까지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후에도 순차적으로 전국 단위로 서비스 지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지난 7월 서초, 강남구 지역 일대에서 딜리버리히어로의 글로벌 AI 로지스틱스 솔루션 ‘허리어’가 적용된 배차 시스템으로 평균 주문 처리 시간을 20분까지 단축한 빠르고 똑똑해진 차세대 딜리버리 서비스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정식 론칭한 바 있다.

실제로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경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평균 4.8점대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서비스 만족도와 호응을 얻고 있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대표는 “요기요 익스프레스의 서비스 지역 확대로 더 많은 요기요 고객들이 빠르고 정확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차별화된 딜리버리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 라이더,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