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브레이크’와 ‘설’이 20대 청춘과 함께 제작한 노래 음원과 영상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SK텔레콤이 20대 청춘들을 위해 인기 가수와 함께 그들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 선물하는 캠페인 '널 위한 응원가'의 음원과 영상을 20일 공개한다.
'널 위한 응원가'는 사랑, 학업, 진로 등 다양한 고민을 안고 치열한 도전을 이어가는 청춘들에게 그들의 눈높이에 맞춘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SKT가 시행한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 응모에는 20대 청년 약 1,300명이 참여해 진로, 사랑, 꿈 등 자신의 고민 털어 놓는 한편, 서로에 대한 응원과 위로를 전하기도 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인기가수 '데이브레이크'와 'SURL(설)'은 응모 사연 중 각 1개씩을 선정,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음원과 관련 영상을 제작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웹툰 작가를 꿈꾸며 낮에는 마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에는 웹툰을 그리고 있는 26살 이진희씨의 열정적인 도전을 응원하는 노래 ‘Go on’을 선보인다.
'SURL(설)'은 수제 가방, 목도리 등 소품을 판매하는 1인 기업의 27살 CEO 김나현씨와 함께 ‘빛’이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대학 진학도 포기하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개척하는 그녀의 자유로움과 당당함을 노래로 표현했다.
‘Go on’과 ‘빛’의 주인공인 이진희씨와 김나현씨의 일상과 노래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도 선보인다. 영상 시사에 참여한 20대 청년들은 자신들의 삶과 크게 다르지 않은 주인공들의 모습에 공감을 표하며 많은 위로를 받았다고 답했다.
'데이브레이크'와 'SURL'이 20대 청춘과 함께 만든 ‘Go on’과 ‘빛’ 음원은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플로(FLO)', '멜론', '지니' 등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관련 영상은 S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일 '데이브레이크'와 'SURL(설)'은 ‘너를 위한 응원가’ 캠페인의 일환으로 언택트 콘서트를 개최, 청춘들과 랜선에서 만나 약 2시간 가량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송광현 SK텔레콤 PR2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20대 청춘들의 눈높이에 맞춰 그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청춘들과 진정성있게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SR통신IT] SKT, ‘점프스튜디오’ 앞세워 글로벌 5G콘텐츠 시장 공략
- [SR통신IT] SKT, 점프스튜디오 T타워 확장 이전…“5G 콘텐츠 사업 확대”
- [SR통신IT] SKT,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5G MEC AR 내비게이션 도입한다
- [SR경제&라이프] SKT, 누구 컨퍼런스 2020 언택트 개최
- [SR경제&라이프] SKT, 업계 최초 휴대폰 분실 전문 고객센터 연다
- [SR통신IT] SKT, ‘모빌리티 빅뱅’ 선언…우버와 JV 설립
- [SR통신IT] SKT, 광케이블 매설 어려운 지역에도 5G망 ‘촘촘’
- [SR경제&라이프] SKT,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 ‘그랜드슬램’
- [SR통신IT] SKT, 중소형 빌딩 스마트 오피스로 바꾼다
- [SR통신IT] SKT, 전자증명서 발급·유통 전자문서지갑 서비스 출시
- [SR경제&라이프] SKT, 14개국 250여 명이 유네스코 문화 유산 릴레이 소개
- [SR사회공헌] SK하이닉스, 제과제빵 공장 만들어 장애인 고용 확대 나선다
- [SR경제&라이프] SKT, 부산대병원·스타트업과 5G·VR로 치매 예방 나선다
- [SR경제&라이프] SKT ‘스마트지킴이’, 장애인 근로자 안전 출퇴근 돕는다
- [SR통신IT] SKT-FIREKIM, 내 손안의 화재 대응 솔루션 선보인다
- [SR통신IT] SKT, 국내 최고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 연다
- [일문일답] SKT, ‘문화+기술’ 융합공간 ‘T팩토리’ 홍대에 연다
- [SR통신IT] SKT, 말로 하는 AI 상담 서비스 ‘보이스봇’ 업계 첫 선
- [SR통신IT] SKT, ‘WCA 2020’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