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는 운영하는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지 3~5일된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축산 전문가가 매일 경매장에서 엄선한 품질 좋은 국내산 소고기를 운영하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다.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약 11만 누적 가입 고객들로부터 검증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고기를 선별, 직접 전달하는 B2C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현재 더반찬&, 동원몰 등 주요 온라인몰과 편의점 등에서 약 100여 종의 일반 소비자용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번 ‘the신선정육’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B2C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을 운영하고 있으며 1등급 한우 3종과 국내산 소고기 다짐육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정육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外
- [SR유통] CU, 금천미트와 손잡고 신선육 판매 개시
- [SR유통] 동원F&B, ‘크릴오일 70’ 현대홈쇼핑 14일 방송
- [SR유통] 동원산업, 양양군에 ‘필환경 스마트 육상 연어 양식 단지’ 조성
- [SR유통] 동원F&B ‘비욘드미트’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
- [SR유통] 동원홈푸드, 온라인 장보기 마켓 ‘더반찬&’ 리뉴얼 오픈
- [SR사회공헌] 동원홈푸드,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SR경제&라이프] 미 연준, 2023년까지 ‘제로금리’ 유지 시사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쏠편한 전세대출 리뉴얼
- [SR유통] 동원그룹,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SR유통]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10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
- [SR유통] 동원홈푸드, 장미F&C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 [SR유통] 동원홈푸드, ‘비비드 키친·비비드 팜’ 온라인 마켓 론칭
- [SR유통] 동원몰, ‘동원 신상 페스타’ 특가전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