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원 초유프로틴365 제품 모델 방송인 강주은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제품 모델 방송인 강주은 ⓒ롯데제과

- 동물성 단백질·식물성 단백질 조합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100억 원의 매출액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초유프로틴365’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올 1월 출시했다. ‘초유프로틴365’은 방송인 강주은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고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해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롯데제과 헬스원 관계자는 “헬스원(건강식품 브랜드)에서 연 100억 원 이상의 히트상품이 나온 것은 ‘마테 다이어트’ 이후 10년 만이다. 건강사업부 인원 모두가 오랜만의 히트상품 등장에 상당히 고무적인 분위기”라며 “추후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