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와 파트너십 체결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삼성전자가 14일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 ‘디스트릭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스트릭트는 국내 최고 수준의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로, 지난 5월 서울 삼성동 SM타운 외벽에 설치된 약 1,620㎡ 규모의 초대형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입체적 파도 영상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사이니지에 활용할 콘텐츠를 디스트릭트와 함께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제품뿐만 아니라 맞춤형 콘텐츠를 함께 제안할 계획이다.
이성호 디스트릭트 대표이사는 “삼성전자와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의 대중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전세계에 이색적 미디어 경험을 선사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디스트릭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삼성 사이니지가 정보 전달 뿐만 아니라 미디어 아트 플랫폼으로서의 역할까지 하게 됐다”며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력에 콘텐츠 경쟁력을 더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스크린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밀라노 두오모 성당 등 글로벌 랜드마크에 설치된 삼성 LED 사이니지를 통해 공동 개발한 새로운 콘텐츠를 연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SR새상품] 이통3사, 11일부터 '갤럭시 Z폴드2·Z플립 5G' 예판 시작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제7회 삼성 오픈소스 콘퍼런스' 온라인 개최
- [SR새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11일부터 사전 예약
- [SR한컷] 이재용 부회장,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깜짝 방문’
- [SR사회공헌] 삼성, 추석 맞아 협력사 대금 1.1조원 조기 지급
- [SR경제&라이프] 삼성 '오디세이 G9', 글로벌 시장서 잇따라 호평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동반성장지수 평가 국내 기업 최초 9년 연속 '최우수'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종교단체 위한 '하나원큐 모바일헌금' 출시
- [SR사회공헌] 캠코, '임직원 1억 걸음 기부 캠페인' 진행
- [SR경제&라이프] 현대카드, 추석 맞이 'M포인트위크 05' 이벤트 실시
- [SR통신IT] 엔비디아, 400억 달러에 ARM 품는다
- [SR통신IT] 이통3사, 채팅+ 기반 RCS를 활용한 기업 메시징 상품 첫 출시
- [SR새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3’ 티타늄 모델 18일 출시
- [SR통신IT] 삼성전자, 업계 최초 초소형 이미지센서 라인업 구축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제55회 전국기능경기대회' 후원
- [SR환경] 삼성전자, 에코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아웃 오브 더 박스' 우승작 발표
- [SR통신IT] 삼성디스플레이, 세계 최소 곡률 폴더블 OLED 상용화
- [SR새상품] 삼성전자, ‘그랑데 AI’ 세탁기·건조기 소용량 신제품 출시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