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가 미스터트롯 장민호와 정동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하반기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1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이번 광고의 컨셉트는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다. 평소 고객을 삼성화재와 RC(보험설계사)의 파트너라 생각하는 회사의 의중이 반영됐다. 그간 마이헬스파트너, 덴탈파트너 등 상품명에도 종종 활용한 바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고객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라는 메시지를 '건강파트너송'과 '건강댄스'를 통해 전달한다. 상반기에는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한 바 있다.
광고에서는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국민 파트너로 인기를 모은 장민호와 정동원이 새롭게 모델로 발탁됐다. 프로그램에서 서로에게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삼성화재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TV, 신문 지면, 옥외 광고탑 등의 경로를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유튜브를 통해 풀버전 영상을 공개하고, 15초 버전의 TV 광고도 선보이고 있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서의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핵심가치에 맞게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꿈이 자라는 어린이 자녀보험’ 출시
- [SR포커스] 삼성물산, 지주회사 시험대
- [지자체의 SR] 경기도, 코로나19 확진자 건강관리 '홈케어시스템' 운영
- [SR주간브리핑] 가계부채 1600조원·5G 자급제폰 LTE요금제 허용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올해 상반기 4334억 순익 시현
- [SR사회공헌] 삼성, 집중호우 피해 피해복구성금 30억원 지원
- [SR경제&라이프] 보험개발원, 카히스토리에서 침수차량 조회 서비스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건강보험 `The 간편한 유병장수` 출시
- [SR경제&라이프] 보험사, ‘언택트’에 ‘설계사’ 증원 왜?
- [기자수첩] 도 넘은 절판마케팅, 또 다시 ‘불완전판매’ 부른다
- [창간기획] 네이버·카카오, 금융권 '슈퍼 갑' 군림하나
- [SR주간브리핑] ‘5대 은행, 기업대출 폭증’·‘LG전자, TV 6만대 리콜’
- [SR경제&라이프] 손보사, 올 1분기 보험금 미지급액 ‘3.7조원’ 역대급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9월 단골퀴즈 이벤트 실시
- [SR경제&라이프] 코로나19 확산에…수도권 지역 은행 영업시간 단축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독감 치료비 특약 3개월 배타적사용권 획득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