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새로운 2+1 프로모션 배너 ⓒ이마트24
▲이마트24 새로운 2+1 프로모션 배너 ⓒ이마트24

- 연관구매율 높은 상품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의 2+1 프로모션 공식을 깨는 실험에 나선다.

이마트24는 8월 매일유업 바리스타 냉장커피 6종(325ml)과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2구) 1종 등 총 7종과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1종 펩시콜라(600ml) 1종 등 총 2종에 대해 새로운 2+1 프로모션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냉장커피 3개, 냉장커피 2개 + 반숙란 1개, 냉장커피 1개 + 반숙란 2개, 반숙란 3개 등 원하는 수량 만큼 2+1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프랑크 소시지와 펩시콜라도 냉장커피+반숙란 조합과 마찬가지로 구매 가능하다.

이정웅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일정 기간 테스트를 진행한 뒤, 연관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