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관구매율 높은 상품 대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의 2+1 프로모션 공식을 깨는 실험에 나선다.
이마트24는 8월 매일유업 바리스타 냉장커피 6종(325ml)과 상하농원 동물복지 반숙란(2구) 1종 등 총 7종과 롯데 의성마늘 프랑크 1종 펩시콜라(600ml) 1종 등 총 2종에 대해 새로운 2+1 프로모션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냉장커피 3개, 냉장커피 2개 + 반숙란 1개, 냉장커피 1개 + 반숙란 2개, 반숙란 3개 등 원하는 수량 만큼 2+1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프랑크 소시지와 펩시콜라도 냉장커피+반숙란 조합과 마찬가지로 구매 가능하다.
이정웅 이마트24 데일리팀 팀장은 “일정 기간 테스트를 진행한 뒤, 연관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이마트24, '칵테일 라인업' 강화
- [SR유통] 이마트24, '생수' 할인 행사 펼쳐
- [SR사회공헌] 이마트24, 용인시청에 ‘긴급 구호물품’ 전달
- [SR유통] 이마트24, '타임쿠폰'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이마트24, 야간 시간대 '안주 할인'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서울보증보험-제주도, 인증기업 보증 지원 협약
- [SR유통] 이마트24, 223종 ‘추석 선물세트’ 준비
- [SR유통] 이마트24, 전년 동기간 대비 식재료 매출 큰 폭 증가
- [SR유통] 이마트24, KF94·얇은 마스크 1+1 판매
- [SR새상품] 이마트24, ‘핸드픽트 버전스 쉬라즈’ 단독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