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눈꽃볶음밥, 모둠볶이, 콘치즈쏘시지 등 3종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U가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캠핑 간편식 시리즈를 이달 13일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U의 캠핑 간편식 시리즈는 초간편 눈꽃볶음밥, 모둠볶이, 콘치즈쏘시지 등 3종이다. 해당 상품들은 내용물을 알루미늄 용기에 담아 버너로 직접 가열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초간편 눈꽃볶음밥’은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것을 고려해 후식용 볶음밥 콘셉트로 출시된 상품으로, 눈꽃처럼 잘게 자른 모짜렐라 치즈를 김치볶음밥에 수북이 얹었다. 밥 양은 기존 도시락 대비 1.5배로 성인 2명이 먹기에도 충분하다.
캠핑장 인기 사이드 메뉴인 즉석떡볶이와 콘치즈도 간편식으로 출시된다.
‘초간편 모둠볶이’는 만두튀김, 김말이 등과 고추장 불고기를 매콤한 양념에 자작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초간편 콘치즈쏘시지’는 허브향 소시지, 스위트콘을 체다치즈와 듬뿍 담아내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즐길 수 있다.
김준휘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시대에 캠핑이 대중적인 여가로 자리잡으면서 캠핑용 먹거리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전용 간편식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생활밀착형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 [SR유통] BGF리테일, 2Q 매출 1조 5491억원...전년比 2.1% ↑
- [SR사회공헌] BGF리테일, 경기도 이천에 '긴급구호물품' 지원
- [SR유통] CU·그린카드, '친환경' 프로모션 진행
- [SR사회공헌] CU, '2020 버추얼 815 런' 모집
- [SR사회공헌] BGF리테일, 대전에 '긴급구호물품' 지원
- [SR경제&라이프] NH농협금융, 집중호우 피해 화훼농가 복구 지원
- [SR사회공헌] CU, 스태프 위한 교육제도 도입
- [SR사회공헌] CU, 독도사랑 시리즈 판매수익 기부
- [SR유통] CU, 미니 스낵바 예약 판매
- [SR유통] CU, 배달 서비스 급증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