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0세대 겨냥 ‘빈트릴’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요즘 호텔업계는 호캉스족을 사로잡기 위해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국내 여행이 트랜드로 떠오르며 강남과 홍대 등 젊은 세대가 많이 찾는 힙한 장소에서 보내는 호캉스가 주목 받고 있다.
롯데호텔 호텔 브랜드 ‘L7’은 캐주얼 패션 브랜드 ‘빈트릴’과 협업해 2030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호캉스 ‘L7 X BEENTRILL FASHION WEEK’ 패키지를 L7 강남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객들에게 빈트릴 티셔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SNS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룸 숙박의 기회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기 패키지는 L7강남 전용 상품으로 8월 10일부터 31일까지 판매 예정이고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10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룸 1박과 1실당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빈트릴 티셔츠 1장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주중 한정 상품으로 가격은 10만 원이며 세금 별도다.
또한 ‘SNS 호캉스 패션 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7강남 모든 장소에서 빈트릴 티셔츠를 입고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L7_빈트릴패션위크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게시하면 된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달성한 ‘최고의 호캉스 패션’ 1등에게는 ‘L7강남 퀸즈 스위트룸’ 숙박권 1매가 지급된다. 퀸즈 스위트 룸은 동화 속 여왕이 머무는 꿈의 궁전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현한 객실이다.
- [SR유통] 롯데호텔 제주 "제주 맛집 탐방 기분 느껴보세요"
- [SR유통] 롯데호텔, ‘샤롯데 봉사단’ 6기 출범
- [SR유통] 부산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이벤트 실시
- [SR유통] 롯데아라이리조트, 호텔 부문 ‘최고 편안한’ 등급 선정
- [SR사회공헌] 롯데호텔, 마음방역 프로젝트 ‘스테이 웜’ 진행
- [SR경제&라이프] NH농협금융, 집중호우 피해 화훼농가 복구 지원
- [SR유통] 롯데호텔 월드, ‘브릿지 투어 위드 월드’ 패키지 선봬
- [SR유통] 롯데호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진행
- [SR유통] 롯데호텔 서울, 추석 연휴 전용 패키지 선봬
- [SR유통] 롯데호텔 제주, ‘더 캔버스’ 가을 시즌 메뉴 선봬
- [SR유통] 롯데호텔,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호텔부문’ 1위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