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술 트렌드 반영
- 카스와 선데이치즈볼의 콜라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카스가 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과 손잡고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을 주요 대형마트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X선데이치즈볼’ 리미티드 쇼퍼백 에디션은 최근 떠오른 ‘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집에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카스(355ml) 12캔과 선데이치즈볼 오리지널 슬림(35g) 1팩, 라이언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청량한 파란색 배경에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라이언을 담은 캔버스 소재의 쇼퍼백은 친환경 장바구니로 사용 가능하다.
남은자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부사장은 “지난해 7월 ‘카스X선데이치즈볼’ 첫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후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3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카스’와 스낵을 함께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 사태로 인한 답답함을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카스, ‘집돼지 챌린지-구월킹’ 개최
- [SR환경] 오비맥주, 카스맥주 '100% 재생용지'로 패키지 리뉴얼
- [SR유통] 오비맥주, “고마워, 물” 온라인 캠페인 진행
- [SR새상품] 롯데제과, 온라인 전용 ‘마.카.몽 히어로팩’ 출시
- [SR사회공헌] 유통업계, 대구시 일제히 지원 나서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대학생 사회공헌 서포터즈 ‘오비랑’ 발대식 개최
- [SR유통] 카스, 백종원 대표와 ‘집맥 비법’ 전수
- [SR사회공헌] 오비맥주, ‘캔크러시 챌린지’ 환경캠페인 실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알짜 맥주 클라쓰’ 팩트체크편 공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백종원 대표와 신규 광고 공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