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이 자사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가 1,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이 자사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가 1,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교보생명

-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고객 눈길 사로잡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교보생명이 자사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가 1,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교보생명 블로그는 지난 2012년 4월 문을 연 이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최근 월평균 방문자 수 또한 26만 명에 이르렀다.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한다는 점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2030세대를 위한 금융·보험 상식과 재테크, 여행과 요리정보, 4050세대를 위한 인문학과 자녀교육, 재무 설계, 건강 상식 등 세대별 맞춤형 콘텐츠로, 보험사 블로그는 딱딱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관심 가질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 2030세대는 물론 4050세대들의 호응도 높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녹여내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