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로 고객 눈길 사로잡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교보생명이 자사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가 1,6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교보생명 블로그는 지난 2012년 4월 문을 연 이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최근 월평균 방문자 수 또한 26만 명에 이르렀다.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정보를 폭넓게 제공한다는 점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2030세대를 위한 금융·보험 상식과 재테크, 여행과 요리정보, 4050세대를 위한 인문학과 자녀교육, 재무 설계, 건강 상식 등 세대별 맞춤형 콘텐츠로, 보험사 블로그는 딱딱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이 관심 가질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여 2030세대는 물론 4050세대들의 호응도 높다"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녹여내 모든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문화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교보생명, 청각장애아동 위한 공익사업 실시
- [SR경제&라이프] 삼성·교보생명, 신계약비 1년 새 3% 감소…한화생명 15% 증가
- [SR경제&라이프] 삼성·한화·교보 등 생보사, ‘영업적자’ 최악…전년比 '-1,645%' 손실
- [SR경제&라이프]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 "디지털화는 선택 아닌 필수"
- [SR경제&라이프] 교보생명, 임직원 '직무윤리' 실천 서약 진행
- [SR경제&라이프] 천양희 '너에게 쓴다'…교보생명, 광화문글판 새단장
- [SR경제&라이프] 교보생명 임직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성금 조성
- [SR포커스] 보험사 코로나19 직격탄…대면영업 위축, 영업실적 ‘암울’
- [SR경제&라이프] 교보생명, 신창재 회장 사내이사 재선임 확정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