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이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날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이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날

- 구매 후 영수증 인증하면 추첨 통해 5만원 상당 럭키박스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은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면 교보문고에서 결제금액의 15%, 핫트랙스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페이코인(PCI)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페이백 한도는 최대 2만 원이다. 

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신규 가입 시, ‘KYOBO25’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25PCI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도서 및 상품을 구매한 종이영수증을 본인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기획된 5만 원 상당의 ‘페이코인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 안에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도서와 핫트랙스 인기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교보문고 앱과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페이코인(PCI)은 교보문고, 핫트랙스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KFC, BBQ치킨, 달콤커피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 1만5,000여 곳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간편결제 코인이다.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 ‘페이코인(PCI) 구매방법’ 메뉴에서 달코인 충전 후, 페이코인(PCI)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와의 제휴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등 주요 제휴 가맹점과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