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카드

- 대한항공 마일리지 스카이패스 적립, 결제금액 1천원당 최대 2마일

- 연 3회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카드는 대한항공 제휴카드인 ‘카드의정석 MILEAGE SKYPASS’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인 SKYPASS 적립에 특화된 혜택이 탑재돼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카드에 비해 ‘연회비는 싸게, 마일리지 적립은 강력하게’를 방향으로 삼아 항공사 제휴카드 중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결제금액 1,000원당 기본 1마일을 적립해주고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 1,000원당 최대 2마일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000마일 한도다.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이면 전세계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월 1회 한도로 연간 최대 3회까지 혜택을 받을수 있다.

이 카드를 해외겸용으로 발급 받으면 브랜드사에서 제공하는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까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 홈페이지나 상품 안내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