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우리카드
▲ 우리카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우리카드

-추첨 통해 총 200명,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1일 입장권 증정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 후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법인/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100쌍)에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입장권을 증정한다.

축제기간 내내 정오부터 오후 5시까지 페스티벌 라운지에서 홍보 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입장객을 대상으로 무릎담요, 종이의자, 종이테이블, 야광봉 등 야외 축제를 위한 필수품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자연과 음악이 함께하는 자라섬에서 가을의 정취와 재즈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일상 속 힐링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은 올해로 16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 일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