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일 시무식 대신 일기형식으로 신년 메시지 전해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권봉석 LG전자 사장은 2일 시무식을 대신해 임직원들에게 이메일로 신년 메시지를 전했다.
권 사장이 보낸 이메일의 제목은 ‘CEO 일기로 전하는 신년 메시지’였다. 마치 한편의 일기처럼 CEO로서 자성과 다짐을 담담하게 전했다.
먼저 권 사장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해 ‘성장을 통한 변화, 변화를 통한 성장’을 이뤄가겠다고 강조했다.
권 사장은 “기존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이를 통해 변화의 기반을 준비하는 것은 현재진행형”이라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변화를 통한 성장에도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권 사장은 “제품에 콘텐츠와 서비스를 연계하거나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는 것이 LG전자가 추구하는 디지털 전환의 핵심”으로 정의했다.
일하는 방식에 대한 고민과 변화도 당부했다. 그는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변화해야 한다”며 “모든 역량과 일하는 방식을 고객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고객에게 진정으로 사랑받는 LG전자를 만드는 것이 본질적 경쟁력이자 지향점”이라고 강조하며 신년 메시지를 마무리했다.
- [SR경제&라이프] LG 올레드 TV, 美 할리우드전문가협회서 ‘기술 우수상’
- [SR새상품] LG전자,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공개
- [SR새상품] LG전자, ‘AI DD모터’ 탑재한 ‘트윈워시’로 美 시장 공략
- [SR전자IT] 차세대 기술 향연 'CES 2020' 삼성·SK·LG 등 업계 임직원 총출동
- [SR경제&라이프] LG전자, 2020년형 사운드 바 라인업 공개
- [SR CEO] 구광모 회장, “2020년은 고객의 마음으로 실천”
- [SR CEO]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 “일등 DNA 바탕으로 제 2의 도약 만들자”
- [CES 2020] LG전자, ‘알파9 3세대’ 탑재한 리얼 8K TV 라인업 확대
- 2020년 전자업계 전망…“혁신 이어 대중화 노린다”
- [SR경제&라이프] LG전자-엘레멘트 AI, AI 발전 위한 공동연구 진행
- [SR한컷] LG전자, 'LG 씽큐' 광고로 'CES 2020' 관람객 맞이
- [CES 2020] LG전자-MS, 빌딩관리시스템 등 B2B 사업 협력 강화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