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까지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환절기 수분충전', '가을 감성커피' 두 가지 테마
게토레이·2% 부족할때·오트몬드·칸타타 등 음료 30여종 최대 20% 할인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어텀왔썸 어썸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철 소비자들의 취향과 계절 특성을 반영해 ‘환절기 수분 충전’, ‘가을 감성커피’ 두 가지 테마로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스포츠음료, 니어워터, 식물성음료, 커피 등 30여 종의 음료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환절기 수분 충전’ 코너에서는 수분 충전 및 건강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게토레이·게토레이 제로 ▲오가닉주스 ▲오트몬드 ▲오트몬드 프로틴 ▲2% 부족할때 등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감성커피’ 코너에서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레쓰비 그란데 등 인기 커피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가을 기획전 기간 동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베베더오리 굿즈 3종, 칠성사이다 핸드타올, 칠성몰 포인트 등 100% 당첨 경품도 지급한다.
‘어텀왔썸 어썸할인’ 기획전은 10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칠성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롯데칠성음료는 칠성몰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 1,000원 쿠폰, 무료배송 쿠폰 등 3종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회원 웰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건강과 감성을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 칠성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문화재단에 후원금 전달
- 롯데칠성 소주 '새로' 누적 판매 7억병 돌파, 성공비결 '독창적 마케팅'
- 롯데칠성음료, 간송미술관과 함께 ‘글렌고인 코리아 에디션’ 한정 출시
- "밀키스·순하리 들고 독일 간다" 롯데칠성음료, ‘아누가 2025’ 참가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두 자릿수 성장세 이어가
- 국내 탄산 최초 재생 원료 100%로 만든다…칠성사이다 500mL, MR-PET 100% 적용
-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캔커피 신제품 '밀크커피맛' 출시 예정
- 롯데칠성음료, 차 형태 숙취 해소 음료 ‘깨수깡’ 2종 출시
-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918억원…전년비 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