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서 부스 운영하며 브랜드 경험 제공
10월 30일 시작 예정인 ‘월리를 찾아라’ 협업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상품 선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이달 19일까지 열리는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인 ‘美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는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이달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앞두고 스타벅스는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이번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인 ‘코코 말차’와 뱅쇼 콘셉트로 개발된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지난 13일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론칭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아이스 커피 중 한 잔을 선택해 맛볼 수 있다.
또, 오는 30일부터 전국 스타벅스에서 판매될 예정인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케이크 팝’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케이크 팝은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월리를 찾아라’ 콘셉트 굿즈와 겨울 감성이 담긴 다양한 상품이 진열된 공간도 별도로 마련됐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빌리지 콘셉트의 포토존,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행사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이용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 [르포] SSG닷컴 첫 오프라인 페스타 성수 '美지엄'…100여개 브랜드 총집결
- 스타벅스 코리아, 자국어 표기 원두 ‘별빛 블렌드’ 국내 단독 출시
- 스타벅스, 라떼 5천만 잔 돌파 기념 ‘라떼 페스타’ 진행
- 글로벌 F&B '희비'…파이브가이즈 인기 지속? vs 스벅·맥날 현지화 성공"
- 스타벅스, 별 적립 혜택 강화한 스타벅스 삼성카드 출시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과 협업 통해 브랜드 경험 확장
- 스타벅스 충전금, 6년간 2.6조…고객 돈으로 400억원 수익
- 스타벅스 '글레이즈드 라떼' 누적 7백만잔 돌파…판매 기간 연장
- 스타벅스, 고대안암병원과 손잡고 청년 건강·자립 위한 커뮤니티 스토어 11호점 오픈
- 스타벅스, 카페업 대·중소기업 상생협약…제7차 상생음료 6만잔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