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삼성카드 누적 금액 1만원당 별 5개 적립에 리워드 회원 혜택 제공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 제공하기 위한 공동 마케팅 협업
적립 별 기준에 따라 제조 음료·푸드·굿즈·사이즈업 등 맞춤형 교환 쿠폰 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삼성카드와 함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제휴 카드를 오는 9월 25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스타벅스 삼성카드를 신용카드로 사용하면 스타벅스 매장에서 이용금액이 1만원씩 누적될 때마다 스타벅스 리워드인 별 5개를 적립해주고 스타벅스 매장 외에서 사용 시 3만원당 별 1개씩을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제공하는 방문별·에코별·이벤트별 등의 적립 별도 동시에 받을 수 있어서 한 번의 결제로 스타벅스 삼성카드와 스타벅스 자체 충전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1만 원을 결제를 한다면 스타벅스 리워드 방문 별 1개에 스타벅스 삼성카드 혜택인 별 5개가 더해져 한 번에 총 6개를 적립할 수 있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신규 회원수가 빠르게 증가하며 현재 1,500만 명에 육박하고 있고 있다. 회원이 되면 적립한 별 기준에 따라 음료·푸드·굿즈·사이즈업 등 다양한 교환 쿠폰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카드 출시를 통해 더욱 강화된 맞춤 혜택과 서비스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제공하고 삼성카드와 함께 카드 운영과 공동 마케팅 등을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벅스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3만원으로 스타벅스나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삼성카드는 신용카드에 이어 오는 9월 29일 체크카드로도 출시된다. 연회비 없이 스타벅스 내 결제 시 누적 금액 1만원당 별 2개가 적립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일상 속에서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삼성카드와 함께 새로운 스타벅스 제휴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고 밝혔다.
- 말차에 빠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스타벅스 가을 대표 음료 판매시작
- 스타벅스 ‘부생카’ 누적 판매 5천만개 돌파…10년 연속 푸드 1위
- 스타벅스, 하반기 바리스타 공개채용
- 스타벅스, 9월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 성황리 시작
- 신세계그룹, 강릉 가뭄 지역에 생수 27만병 기부
- 스타벅스 코리아, 자국어 표기 원두 ‘별빛 블렌드’ 국내 단독 출시
- 스타벅스, 美지엄에서 겨울 상품 선공개
- 삼성카드, 3분기 순이익 1617억원…전년比 4.2%↓
-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연말 맞이 ‘버디 위크’ 진행
- 삼성카드, 프리미엄 신상 'THE iD. 1st' 출시
- 삼성카드, 2026년 정기 임원인사 실시…상무 3명 승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