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 감성 담은 ‘City Wanderlust’ 콘셉트로 모던 시크 스타일 제안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는 뮤즈 공승연과 함께한 25FW(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City Wanderlust(시티 원더러스트)’를 주제로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도시 속 자유로운 여정의 느낌을 주는 모던 시크 스타일로 풀어냈다.
뮤즈 공승연은 이번 캠페인에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본인만의 아우라가 잘 드러나는 다양한 룩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이번 컬렉션은 뉴트럴 톤과 딥 한 컬러를 활용해 유연한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도심의 리듬 속에서 현대 여성의 당당하고 세련된 라이 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조이너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찰나마다 변주되는 도시의 무드 속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지켜나가는 여성의 여정을 표현했다”며 “공승연이 가진 모던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컬렉션의 방향성과 완벽하게 어우러졌다”고 말했다.
조이너스 25FW 컬렉션은 이달 말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글로벌세아그룹 아위, 2025 FW 화보 공개
- 글로벌세아그룹 존스, FW25 캠페인 ‘UNDONE BREEZE’ 공개
- 글로벌세아그룹 세아상역, 인니 폐플라스틱 자원순환 캠페인 동참
- 글로벌세아그룹 모스바니 ‘스타필드 마켓 동탄점’ 신규 오픈
- 글로벌세아그룹, 2025년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
- 글로벌세아그룹 꼼빠니아, 뮤즈 한선화와 함께한 25FW 캠페인 공개
- 세아상역, 스위스텍스 엘살바도르 공장 인수
- 글로벌세아그룹 세아상역, 국내 업계 최초 친환경 면화관리 인증완료
- 글로벌세아그룹 인디에프, 1020세대 겨냥 라이징 브랜드 편집숍 ‘위뉴’ 선보여
- 글로벌세아 아이티 세아학교, 정부 교육기관 종합평가서 북동부 2위 달성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