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김남규 기자] 신한카드는 코웨이와 함께 렌탈 서비스 전용 ‘코웨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신한카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제품을 렌탈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구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면 1만3,000원 ▲70만원 이상 150만원 미만이면 1만7,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3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최초 신규 발급 고객의 경우, 카드 사용을 등록한 달로부터 2개월간 실적 관계없이 1만3,000원을 할인해준다.
10월 31일까지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드를 발급하고 코웨이 렌탈상품 자동 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최대 6,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60개월 동안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직전 6개월 동안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웨이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7,000원, 해외 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 5월 코웨이라이프솔루션에 이어 이번 코웨이와의 ‘코웨이 신한카드’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국힘 “열흘짜리 위원장, 취임하면 뭐 하나”…이억원 “적절하지 않다”
- 이찬진 “롯데카드 해킹, 소비자 피해 전액 보상…관리 소홀 엄정 제재”
- 금융노조 총파업 초읽기…‘4.5일제’ 투표 결과 곧 윤곽
- 윤홍근 BBQ 회장, “위대한 30년 역사 넘어서는 가슴 뛰는 미래 만들겠다”
- 예금보호한도 1억원으로 상향…금융위, 자금이동 점검 강화
-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후 초대형 발주…남은 과제는
- 이억원 금융위원장 후보자, 2일 국회 청문회…가계대출·조직개편·신상 검증 초점
- 코웨이, ‘제1회 환경사랑 그림공모전’ 수상작 발표
- “위생·편의·디자인 강화”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출시
김남규 기자
good28571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