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김남규 기자]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가 세계적인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와 연계해 해외 결제 고객을 위한 VIP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비자는 지난해부터 MAMA AWARDS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문화 콘텐츠인 K-POP을 통해 비자 컨택리스 결제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해외에서 비자 브랜드 카드로 컨택리스 결제를 이용한 뒤, 해당 결제 모습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비자 코리아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응모는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VIP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MAMA AWARDS 레드카펫 및 본 시상식 관람 ▲프라이빗 프로그램과 사전 리허설 ▲웰컴 기프트 ▲홍콩 리젠트 호텔 5성급 숙박 ▲전용 차량 이동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패트릭 스토리 비자 코리아 사장은 “K-POP을 사랑하는 글로벌 팬들이 비자 컨택리스 결제를 통해 MAMA AWARDS에 특별히 연결되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며 “비자는 빠르고 안전한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연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 MAMA AWARDS는 오는 11월 28~29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7년 만에 홍콩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대규모 스타디움 무대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