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비자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Visa)는 K-POP 시상식 ‘2025 MAMA AWARDS(마마 어워즈)’의 티켓 선예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7일부터 최상위 프리미엄 등급인 비자 인피니트 카드 고객과 모든 비자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다.

비자 인피니트 카드 고객은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2025 MAMA AWARDS 티켓을 예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예매는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한국시간 기준)까지 홍콩 온라인 티켓 예매 플랫폼 시티라인(Cityline)을 통해 가능하다.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18일 오후 3시(한국시간 기준)까지는 전 세계 모든 비자 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비자는 올해 역시 MAMA AWARDS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2025 MAMA AWARDS는 오는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Kai Tak Stadium)에서 개최된다.

패트릭 스토리 (Patrick Storey) 비자 코리아 사장은 “최근 K-POP이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는 가운데, 이를 대표하는 2025 MAMA AWARDS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음악과 결제를 연결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 팬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