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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CI. ⓒ한국주택협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한국주택협회는 기업이미지(CI)를 새롭게 바꿨다고 23일 밝혔다. 1978년 창립 이래 첫 CI 교체다 

이날 합국주택협회에 따르면, 신규 CI는 협회의 핵심가치인 국민 주거복지 향상과 주택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이라는 철학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집의 형태와 사람의 형상을 결합해 상호간의 유기적 관계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CI를 이룬 4가지 색상은 신뢰, 혁신, 협업, 책임감을 상징한다.

한국주택협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택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선도하는 협회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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