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풀무원샘물은 지난 12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된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먹는샘물로 만들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강렬한 탄산이 특징인 ‘브리지톡’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가 열린 웨이브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으로 여름철 여가를 즐기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복합 레저공간이다.
행사장은 웨이브파크 내 야외풀이 위치한 미오코스타존에 마련됐으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선착순 3,000명에게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완료하면 ‘브리지톡 타투 스티커 3종’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 웨이브파크 내 풀무원샘물 광고 인증샷을 제시한 방문객들에게는 ‘브리지톡 500m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선착순 타임 이벤트에서는 팝업 이벤트 현장을 개인 SNS에 공유한 참가자에게 브리지톡을 활용한 에이드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레몬청, 청포도청, 자몽청에 브리지톡을 곁들여 간편하게 즐기는 브리지톡 에이드는 간단한 레시피와 뛰어난 맛으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MZ세대 및 가족 단위 관람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풀무원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풀무원푸드앤컬처, 제이영동고속도로와 ‘건강한 한끼, 함께 나눔 캠페인’
- 풀무원 올가홀푸드,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 출시
- 쿠팡 로켓프레시, 저장 사과 80톤 싸게 푼다
- "제철 먹거리부터 집밥 필수 반찬까지"…이마트, 물가안정 행사 나서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재개관 10년 만에 외국인 관람객 8만명 넘어
- 풀무원, 글로벌 기준 이사회 독립성 구현…이사회 중심 경영 선도
- 풀무원푸드앤컬처,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5개점 리뉴얼 오픈
- 풀무원, 임직원·고객사 전용 온라인 복지몰 ‘엠버십 2.0’ 리뉴얼
- 풀무원, 2분기 영업익 196억원…전년비 1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