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점.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점.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는 서울 영등포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2층에 브랜드 체험·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타임스퀘어 직영점은 서울 서남부 대표 상권인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리빙관에 입점했다.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은 많은 유동인구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갖추고 있으며 신혼부부들의 혼수 구매 성지로 각광받고 있다.

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에서는 신제품 ‘아이콘 프로 정수기’와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를 비롯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터치 스크린으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다. 코웨이 갤러리 타임스퀘어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세계 타임스퀘어 직영점은 편리한 쇼핑 환경을 갖춘 만큼 서울 서남부 고객뿐 아니라 김포, 부천 등 인근 수도권 지역으로까지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국 어디에서나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를 가까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