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엔케이·V&A뷰티 등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위한 연간 파트너십 전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추석 빅세일 등 대규모 행사에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로 리엔케이의 대표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힐러비는 리엔케이를 비롯해 영국 V&A 뮤지엄의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 V&A뷰티 등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한 G마켓과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 코웨이 비렉스, 중장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성료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BnH세무법인과 파트너십 체결
-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제2회 정기연주회 ‘마음을 잇다’ 개최
- 코웨이 비렉스 침대 전 제품, 라돈 등 방사성물질 안전성 시험 통과
- 코웨이, 23L 대용량 인버터 제습기 출시
- 코웨이, ‘2025 대한민국 혁신대상’ 23년 연속 신기술혁신상 수상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체결…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점
-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 조성…어린이 참여형 환경 교육 확대
- 코웨이, 2025 국가고객만족도 3관왕 쾌거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셀러 상생 공로
- 신세계그룹, 집중호우 피해복구에 성금 5억원 지원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출시…국내 최소 사이즈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