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사진 왼쪽)과 유보연 G마켓 뷰티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서울 강남구 G마켓 본사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서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사진 왼쪽)과 유보연 G마켓 뷰티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코웨이

리엔케이·V&A뷰티 등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 위한 연간 파트너십 전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 코스메틱 자회사 힐러비는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전략적 업무 제휴(JBP, Joint Business Plan)를 체결하고 뷰티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연간 공동 마케팅, 대형 프로모션 참여, 단독 기획 상품 운영 등 다양한 파트너십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G마켓의 대표 프로모션인 ‘슈퍼브랜드데이’를 비롯해 빅스마일데이, 설·추석 빅세일 등 대규모 행사에 참여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활성화를 동시에 도모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공동 기획한 컬러 크림 ‘빛크림’을 오는 8월 G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빛크림은 G마켓의 주요 고객층 분석을 기반으로 리엔케이의 대표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래디언스 컬러 크림’의 성분과 효능을 한층 강화한 제품이다. 힐러비는 리엔케이를 비롯해 영국 V&A 뮤지엄의 라이선스 화장품 브랜드 V&A뷰티 등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조성훈 힐러비 브랜드커머스 그룹장은 “이번 협약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한 G마켓과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 저변을 확장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주력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