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렌털 시 환급 가능
노블 제습공기청정기·인버터 제습기 23L 등 총 7개 제품 대상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15일 밝혔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은 에너지 고효율 제품의 보급 확대를 통해 에너지 절약·온실가스 감축을 유도하고 소비자의 전기 요금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시행된 사업이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해당 사업을 통해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 원 한도)를 환급받을 수 있다. 특히 렌털 방식으로 구매한 제품도 환급 대상에 포함된다.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환급사업 대상 코웨이 제품은 노블 제습기(AD-1221E),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 듀얼클린 제습공기청정기(APD-1023A), 노블 제습공기청정기(APD-1025E), 콰트로파워 공기청정기(AP-3018B), 파워업 공기청정기(AP-3522F), 파워업 공기청정기2(AP-3525I) 등 총 7개이다. 대상 제품 중 제습 관련 제품군은 환급 외에도 8월 말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활용해 신규 렌털 시 6개월에서 최대 12개월 동안 반값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제품인 노블 제습공기청정기와 인버터 제습기 23L는 강력한 제습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편리한 사용성까지 모두 갖춰 지난 6월 출시 직후부터 높은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코웨이 측은 소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들이 코웨이의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고, 에너지 절약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수 있는 혁신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여기어때투어와 파트너십 체결
- 코웨이, 2025 국가고객만족도 3관왕 쾌거
-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7호’ 조성…어린이 참여형 환경 교육 확대
-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 갤러리’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입점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체결…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제휴
- 코웨이, 제1회 코웨이 컵 학교스포츠클럽 휠체어농구대회 개최
- 코웨이, CL지부와 2025년 임금 협약 조인식 진행
- 코웨이, 구로구 초등학생 대상 ‘제1회 환경사랑 그림공모전’ 개최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출시…국내 최소 사이즈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반려동물 장례 제휴 서비스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