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스타벅스는 지난 5월 22일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판매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의 상큼함에 부드러운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의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뒤 비주얼만큼이나 맛있는 음료로 호평을 얻으며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바 있다. 출시 이후에는 ‘자망코’라는 애칭이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올여름 다시 한번 한정 음료로 돌아왔다고 스타벅스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보다 판매 속도가 약 1.5배 빠르게 증가하며 여름 음료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비주얼과 맛 모두 만족시키는 인증샷 필수 음료’, ‘자꾸만 생각나는 상큼한 음료’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부터 망고를 활용한 또 다른 음료인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한정 음료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해당 음료 역시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 잔 이상 판매됐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음료 한 잔으로 마치 휴가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이마트의 신개념 마트 '스타필드 마켓 킨텍스' 가보니
- 스타벅스, 이달 25일부터 플라스틱 빨대 시범 도입
- 스타벅스, 우유팩 업사이클링 노트 증정
- "망고부터 요거트까지"…스타벅스, 상큼한 여름 신메뉴 출시
- 스타벅스, e-프리퀀시 스티커 더블 적립 진행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고객과 함께하는 환경 클래스 개최
- 문화예술 프로그램 500회 돌파 기념 스타벅스, ‘별빛 라이브’ 전국 확대
- 스타벅스, 친환경 커피 퇴비 기부 누적 5,500톤 돌파
- 스타벅스, 삼성카드와 카드 제휴 업무협약 체결
- 스타벅스, 인기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 스타벅스, 제80주년 광복절 기념 백범 김구 친필휘호 ‘붕정만리’ 기증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